Phosphatidylcholine 180 softgels

상품코드: 294

원 산 지: USA

재고현황: 재고 있음

$55.49
위시리스트에 추가
*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재고가 없을 경우, 입고가 될 때에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본문의 링크는 오른쪽 본문 링크 박스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세요.

파우더 제품에서 소프트 젤 제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포스파타이딜콜린(Phosphatidylcholine)은 대두콩 (soy) 레시틴에서 추출하였으며 채식주의자에게도 적합하다.

포스파타이딜콜린(Phosphatidylcholine)은 을 보호하는 작용이 있고 세포막을 형성하고 고쳐주는 중요한 물질로 세포막이 건강해야 소통이 잘 되어 DNA, RNA와 단백질 합성을 포함하여 세포의 모든 기능이 좋아지며 중요한 신경전달물질인 Acetylcholine의 원료이기도 하다. 이 것이 부족하면 세포의 노화가 빨라지고 기능이 쇠퇴하여 간질환, 신경질환, 암에 걸리기 쉬워지며 세포가 사망하게 된다.

간 독소를 제거하고 공해, 바이러스, 독버섯 중독, 약의 독성으로 부터 간을 보호해주고 담석증 치료에 중요하게 쓰이는 성분이다.

또 지방의 대사에 관여하여 혈관이나 담, 간과 몸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분해하는 작용이 있어 지방간에도 효과적이며 혈관이 지방으로 막히는 것을 뚫는 데도 쓰여 죽상동맥경화와 경동맥이 막혀갈 때도 쓰이는 성분이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세포의 인슐린 민감도를 높여 당뇨에도 도움을 준다.

또 phosphatidylcholine은 신경전달물질 성분인 acetylcholine의 중요한 성분으로 신경전달과 두뇌작용에 꼭 필요하여 기억력이 좋아지며 지능이 낮은 환자의 기억력을 증진시키고 알츠하이머의 치료에도 연구중이다. 알츠하이머는 acetylcholine의 결핍에서 올 수도 있다.

Phosphatidylcholine은 장복하여도 부작용이 없다. 용량은 하루 3,000-9,000 mg을 나누어 복용한다.

더 자세한 것은 '내 몸 내가 고쳐쓴다'  2권을 보시기 바란다.


 Does not contain Gluten, Dairy, or GMO's

<복용방법>

하루에 1캡슐을 복용한다.

라벨에 MFG 라고 써 있으면 제조일이란 뜻이니 그 날자에 3년을 더하시면 되고 EXP는 유통기한이란 뜻이니 그 날자가 유통기한이 됩니다.
제조월을 먼저 쓰고 제조년을 씁니다. (제조월/제조년)

최근 본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