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해 (Environtmental toxin)
옛날에는 공해란 없었다. 개울은 맑아 淸溪川이었고 우물은 맑아 물맛이 좋았다. 하늘은 청명했고 밤하늘엔 별도 무수히 많았다. 그러나 석탄 시대가 오고 공기는 탁해지기 시작했고 산업혁명과 더불어 증기기관차가 등장하고부터 하늘엔 매연이 시작됐다. 그 후 세계대전을 두 번 겪으면서 산업은 눈부시게 발전하며 공해시대를 맞게 되었다. 이어서 석유시대를 맞고 검은 기름에서 만들어지는 각종 폐기물과 자동차에서 뿜어내는 매연, 트럭과 버스에서 뿜어내는 시커먼 매연은 가히 숨통을 막히게 한다. 그뿐인가, 그 많은 자동차들의 브레이크 마찰에서 날리는 쇳가루와 타이어의 고무 가루의 새카만 먼지들은 얼마나 많이 肺안에 들어와 박혔겠는가? 이 먼지들은 하늘을 탁하게 하고 구름에 박혀 산성비를 내리고 비에 씻겨 간 이 먼지들은 바다를 오염시켜 생선의 몸에도 박혔다.
이런 독소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은 기억력 저하, 두통, 피곤함, 불안증에 심하면 메스꺼움까지 생기게 된다. 오랫동안 중금속에 노출되면 필수지방산의 합성을 손상시키며 간의 해독작용이 저하되고 갑상선기능을 저하시켜 체력과 면역을 저하시키고 노화현상을 앞당기고 퇴행성질병이 생기게 된다.
중금속은 우리 몸속에 서서히 쌓여 뼈와 장기와 위장, 간에 남아 있게 된다. 이들 중금속과 결합하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종합 독소제거제들이 있으니 1년에 한 번씩 독소제거를 할 것을 권한다. 담배를 피우거나 특히 화학물질이나 방사선에 노출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더 자주 독소제거를 해야 한다.
클로렐라, 스피룰리나도 좋은 독소제거작용을 한다.
비교를 시작하려면 제품 아래에 있는
제품비교하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