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의 링크는 오른쪽 본문 링크 박스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세요.
현재 특별 할인판매중인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02/2026 입니다.
이 제품은 제품가에 소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자동으로 아이스박스에 넣어 배송 나가니 따로 아이스박스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이 4일 걸리므로 이 제품은 월,화요일날 배송하여 금요일날 받으시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매주 월,화요일날 배송하게 되므로 이 점을 감안하여 미리 미리 주문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화, 수, 목, 금에 주문하신 것은 다음주 월-화요일날 배송하게 되고 금요일날 받으시게 됩니다. 받으셨을 때 얼음주머니가 녹아 있어도 효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기 바랍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면 1년 이상 97%가 살아있으며 섭씨 23도 실내온도에서는 한달간 95%가 살아 있고 섭씨 30(화씨 86)도 온도에서는 한달간 약 92%가 살아있는다. 받았을 때 얼음주머니가 다 녹았어도 이 균들은 아무 문제없이 잘 살아있으니 염려 마시기 바랍니다.
받는 즉시냉장고에 보관한다.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으며 보내는 동안에도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박스에 얼음과 함께 넣어 보내는데 아이스 박스에 넣어 보내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진다. 쎄일하는 제품들은 아이스 박스에 넣어 보내지 않으므로 그 효과에 대해 의문이다. 이 제품은 작은 아이스 박스에 3개 들어간다. 아이스 박스에 얼음주머니까지 넣어보내므로 냉장고 역활을 하며 받는 즉시 냉장고에 보관한다. 얼음주머니는 다시 냉동실에 넣어 얼리면 얼음이 되므로 나중에 요긴하게 쓸 수 있다.
여성의 질의 질병들을 예방 치료해주는 9가지 좋은 균(probiotics)들이 들어있다. Lactobacillus균들은 병원균이 질벽에 붙지 못하게 하며 lactic acid를 생산하여 질 내의 산도 (3.8-4.5 pH)를 높이고 항생물질 bacteriocins와 과산화수소 hydrogen peroxide를 분비하여 질 내 나쁜 균들이 살지 못하게 한다. Lactobacillus와 Bifidobacterium도 과산화수소를 생산하여 나쁜 균이 증식을 억제하고 바이오필림을 형성하는 것을 방지하며 나쁜 균들이 장벽에 붙지 못하게 한다.
Bifidobacterium도 질 내 정상적으로 상주하는 좋은 균으로 사춘기 이전의 여자아이나 성인 여성의 질에서 발견되며 대장균 (E. Coli), Klepsiella와 칸디다곰팡이 등 여러 가지 나쁜 균들이 질 내에 증식하는 것을 방지하고 좋은 균들이 잘 살게 해준다.
질염, 질 냄새, 대하를 없애려면 우선 Yeast Arrest Vaginal Support를 질 내에 넣어서 청소를 한 다음 이 캡슐을 먹으며 질에 넣어주어 좋은 균들이 질 내 살게 해주면 신효한 효과를 볼 수 있고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이 균들은 원래 장과 질 안에 살고 있는 균이니 질에 넣어도 안전하며 질에 필요한 균들이다.
질 안에 가장 많이 자생하는 것은 Lactobacllius Gasseri 이다. Lactobacllius Gasseri는 과산화수소를 생산하여 Gardnerella, E. coli 균 등을 현저하게 억제하여 내추럴킬러세포(NK)의 면역작용을 증강시키고 점막의 면역단백구 IgA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질 내뿐만 아니라 요도에도 자생하며 작용하여 요도염도 방지해준다.
한 연구에서 Lactobacllius Gasseri, Bifidobacterium longum, Bifidobacterium bifidum들이 들은 좋은 균들을 복용시키면 감기가 빨리 낫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만한 사람에게 12주간 복용시켰더니 현저하게 체중과 복부비만, 허리, 히프 둘레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또 자궁내막증이 있는 여성들에게 복용시킨바 현저하게 월경통이 감소하였으며 질염의 치료효과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제품을 복용하며 질에도 넣으면 질 냄새, 대하, 질염, 질 칸디다증 뿐만 아니라 변비, 대장 칸디다증, 요도염, 방광염, 폐경후 질염에도 효과적이다. 질 세척을 자주하여 질염이 잘 걸리는 여성, 성생활이 활발한 여성, 피임약을 먹는 여성, 면역억제제를 먹는 여성, 당뇨가 있는 여성에 적합하다.
질 세척을 자주하여 질 안이 알카리성으로 되면 나쁜 균이나 칸디다증에 잘 걸리게 된다. 질 안은 산성이어야 나쁜 균이나 칸디다곰팡이가 살 수 없고 산성을 좋아하는 좋은 균들이 잘 살 수 있다.
소장균, 대장균들이 잘 증식하게 하려면 지속적으로 복용하여야 하며 소장균, 대장균들의 식량이 되는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하고 나쁜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한다. 음식은 앨러지가 있는 음식을 배제하고 육식을 금하고 백미, 흰 밀가루, 단 것, 가공식품을 금하고 야채, 과일, 현미, 통밀, 콩, 씨앗종류, 견과류, 찬 바다생선 등을 먹어야 한다. 밥에도 콩을 더 많이 넣어 먹어야 한다. 채식을 하면 소장균, 대장균이 더 잘 증식을 하며 육식과 정제가공한 서구식 식단 위주로 먹는 사람들은 소장균, 대장균이 잘 증식하지 못한다. 육식은 장에서 소화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따듯한 장 안에서 부패하게 되어 변 냄새가 나빠지게 된다. 채소와 과일은 훌륭한 섬유질이며 특히 아마씨(flaxseed)의 섬유질은 소장균, 대장균에 좋은 섬유질이다. 이 섬유질을 식사 때 같이 먹으면 변이 매우 시원하게 될 뿐만 아니라 몸에도 여러 가지로 유익하므로 누구나 드시기를 적극 추천한다. 샐러드에도 쳐서 먹고 나물에도 넣어 먹고 그냥 물에 타서 먹어도 된다. 아마씨(flaxseed)를 누르시면 정보를 보실 수 있다.
이런 좋은 식량이 없으면 좋은 균들은 잘 살지 못하고 그냥 대변으로 나가고 만다. 소장균, 대장균의 식량이 되는 Bio-Prebiotics를 더 보충해주면 소장균, 대장균이 장에서 더 잘 증식하게 되므로 함께 드시기를 권한다.
<중요>
소장균, 대장균도 장점막에 붙어 증식하는 종류가 있지만 나쁜 균들의 바이오필름이 이미 장점막을 다 점령하고 있다면 소장균, 대장균이 붙을 자리가 없어 잘 증식하지 못하고 소장균, 대장균의 복용을 중단하면 다시 변이 나빠진다. 그러므로 나쁜 균들의 바이오필림을 먼저 없애고 나서 바로 소장균, 대장균을 복용하면 소장균, 대장균들이 깨끗한 장점막에 붙어 증식할 수 있다는 것이 나의 생각이었고 이런 이유로 BF Enzymes와 berberine과 grapefruit seed extract를 먼저 복용하여 대장청소를 한 다음에 소장균, 대장균을 복용하라고 하였다.
변의 상태를 점검하여 변비이거나 변이 나쁘다거나 색이 짙은 녹색이거나 검은색이거나 냄새가 나쁘거나 가늘거나 끈적거리면 Da Huang을 복용하여 설사를 한번 해서 나쁜 균들을 대거 배출한 다음 칸디다약을 드셔서 바이오필름을 없애며 대장청소를 한 다음 좋은 균을 드시는 것이 원칙이다. 매우 중요하다. 소장균, 대장균을 복용하지 않으면 대장청소를 하였어도 나쁜 균들이 금방 다시 증식하여 다시 장상태가 나빠지니 소장균, 대장균은 대장청소 후 늘 지속적으로 보충하여 나쁜 균들의 증식을 억제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나쁜 균들은 하루에도 몇 배로 증식한다.
장벽의 조직검사를 하여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소장균, 대장균은 일시적으로 장벽에 증식하고 그 중 L. rhamnosus만이 12일 동안 증식할 수 있었다. 그리고 장벽에 붙지 못하여도 나쁜 균들을 방해하는 작용과 면역을 올리는 작용은 여전히 수행하므로 꼭 장벽에 붙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또 소장균, 대장균도 나쁜 균들을 억제하고 나쁜 균들의 바이오필름이 생기는 것을 방해하며 못 짓게 하며 산 (젓산, 초산, 안식향산)을 분비하고 과산화수소 (hydrogen peroxide)와 나쁜 균을 죽이는 항생제 (acidophilin, bacteriocin)를 분비하여 나쁜 균들을 공격하고 칸디다곰팡이가 장벽에 붙지 못하게 하는 작용이 있으므로 대장청소약들과 같이 소장균, 대장균들도 나쁜 균을 공격하는 것도 좋겠지만 대장청소가 끝난 후에 바로 소장균, 대장균을 드시는 것이 더 순서에 맞는 방법이다.
소장균, 대장균은 영구히 증식하는 것이 아니므로 지속적으로 복용하여야 늘 노란 밝은 갈색의 쾌변을 볼 수 있다.
Other Ingredients: Vegetarian capsule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water), InTactic proprietary polysaccharide complex, and L-leucine.
250억 이상의 10가지 질에 필요한 소장균, 대장균이 다 들은 제품으로 가장 단위가 높으며 InTactic기술을 써서 소장균, 대장균이 위산에 견디고 소장, 대장으로 잘 가도록 한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다. 캡슐로 되어있어 질에 넣을 수도 있다.
소장균, 대장균의 식량이 되어 증식을 돕는 Inulin이 함께 들어있어 이상적이다. 효과는 얼마나 많이 균들이 살아있느냐에 달렸으므로 아이스 박스에 얼음과 함께 넣어 배송하여야 소장균, 대장균이 살아있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소장균, 대장균이 효과가 없는 사례>
Q : 제가 만성변비 인데, 4개월 전부터 Probiotic Complete를 매일 2캡슐씩 먹어왔는데 효과는 아직 못봤습니다. 변의를 못느끼고 보게되면 힘들게 토끼변을 봅니다.
A : 이런 분들은 나쁜 균이 너무 많고 좋은 균 2캡슐이 너무 적은 양이다. 또 소화기 전체가 약한 사람으로 위산, 소화효소, 담즙의 분비가 잘 안 되고 장점막이 얇아서 좋은 균이 살기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 이런 사람은 위산이 적으므로 장에 나쁜 균이 많고 좋은 균이 살기 어려워진다. 위산이 적으면 소장, 대장에 산이 적어 나쁜 균이 살기 좋고 산을 좋아하는 좋은 균 (유산균)은 살기 어려워진다.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us란 acid (산)을 phil (좋아)하는 유균이란 뜻이다.
이런 사람은 Magnesium Citrate를 복용하여 설사를 한번 해서 나쁜 균들을 대거 배출한 다음 칸디다약을 드셔서 바이오필름을 없애며 대장청소를 한 다음 좋은 균을 드시는 것이 원칙이다. 마그네슘을 먹어도 설사를 안 하는 사람은 마그네슘의 용량을 올려가면 설사를 하게 된다. 그런데 마그네슘을 많이 먹어도 설사를 안 하는 사람은 바로 대장청소를 하여도 된다.
그리고 공복에 위산과 중화시키지 않은 신맛이 나는 비타민 C와 구연산을 드셔서 장이 산성이 되도록 하여 나쁜 균이 살기 어렵게 하고 좋은 균이 살기 좋게 해야 한다. 이때 필요하면 버버린과 바이오필름 분해제를같이 드셔야 한다. 또 식사 때마다 위산과 소화효소를 드셔서 산성이 장으로 내려가야 한다. 장점막을 재생시켜주는 Glutamine도 드셔서 장점막이 살아나야 좋은 균도 장점막에 붙어 살기 좋아진다. Glutamine의 임상사례도 보세요. 토끼변을 본다는 것은 섬유질이 부족한 것이니 아마씨를 드세요. 또 중요한 것은 칸디다증의 식량이 되는 금기음식을 드시면 안 됩니다.
변비의 처방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시고 소장균, 대장균에 관하여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제품의 특징>
소장균, 대장균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회사 제품이다.
오랜 임상실험 결과 효과가 입증되었다.
타제품들처럼 앨러지를 일으키는 우유에서 배양하지 않고 식물에서 배양하여 앨러지를 일으키지 않는다.
순수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한다.
최고의 GMP시설에서 소장균, 대장균에 알맞는 최적의 습도와 온도에서 생산하였다.
완성된 제품의 순도와 함량을 매번 테스트한다.
아래의 도표와 같이 라벨보다 훨씬 많은 양을 넣으며 생산 즉시 냉장보관하고 얼음에 넣어서 배송하므로 가장 신선함을 보장한다.
아래의 도표에서 보듯이 이 회사제품은 한 캡슐에 25 billion(250억)이 들어있다고 라벨에 적혀있으나 실제로 테스트 한 결과는 47.9 billion(479억)이 들어있어 거의 두배(192%)의 용량이 들어있음이 판명되었으며 우유앨러지 항원도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This high-potency hypoallergenic blend of ten certified probiotic species is specifically formulated to support the genitourinary system of girls and women of all ages by promoting a healthy vulvovaginal microbiota. Ther-Biotic Women's Formula supplies substantial amounts of seven specific Lactobacillus species and three Bifidobacterium species for their role in promoting dominance of normal indigenous vaginal microflora, restoring a healthy acidic vaginal pH, and supporting against colonization by harmful yeast and bacteria. Lactobacillus acidophilus and L. rhamnosus are included as these two probiotic species produce copious amounts of hydrogen peroxide that antagonize growth of pathogens and lactic acid to restore vaginal pH to a healthy range. Lactobacillus brevis, L. plantarum, L. salivarius, L. gasseri, and L. casei, all normally found in the vaginal microflora, also produce lactic acid to help create conditions for the re-emergence and dominance of normal indigenous lactobacilli. Bifidobacterium bifidum, B. longum, and B. breve are normal constituents of the vaginal microbiota, resist colonization of the vagina by pathogens such as Escherichia coli and Candida, and promote growth of indigenous healthy lactobacilli.
<복용 및 사용방법>
원래 용량은 식사와 함께 하루 1캡슐이나 처음에는 1-2캡슐씩 하루 2번 복용하고 변 상태를 보아가며 변이 좋아지고 질 상태가 좋아지면 차차 1캡슐씩 하루 1번으로 줄여간다. 1캡슐씩 하루 1번 복용하면 2달분이다.
InTactic 기술을 써서 소장균, 대장균을 감싸주어 위산의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식사와 함께 복용하여도 상관없으며 공복에 복용하여도 된다.
소장균, 대장균의 식량인 Bio-Prebiotics와 함께 먹어야 소장균, 대장균이 장에서 잘 증식하게 되므로 함께 드시기를 권한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식후나 공복에 복용하여 보아 더 효과가 있는 때 복용한다.
질에 넣을 때는 매일 자기 전에 1캡슐씩 넣는다. 식물성 캡슐이라 잘 녹지만 질 안이 건조해서 캡슐이 잘 녹지 않는 사람은 캡슐을 까서 플라스틱 관주용기(douche)나 주사기에 약간의 정수기 물과 섞어 짜넣어 준다. 질 안에 넣으면 몇일만에 녹느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있는데 캡슐을 입 안에 물고 있으면 얼마만에 녹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얕게 넣으면 흘러나올 수 있으니 질의 중간 정도나 더 깊이 넣는 것이 좋다. 생리기간에는 생리와 함께 나오게 되니 넣지 말아야 한다.
임신부도 복용하여도 되고 질에 넣어도 된다.
부득이 항생제를 복용해야 할 경우에는 소장균, 대장균의 복용을 중단하고 항생제 치료가 끝난 후에 최소한 1달 이상 소장균, 대장균을 2배로 복용하고 그 후에는 일반용량을 복용한다.
변이 굳어지는 사람은 물을 더 마셔야 한다.
뜨거운 물에 타거나 뜨거운 음식과 같이 복용하면 다 죽으니 실내온도나 냉장고온도의 물이나 쥬스에 타서 먹는다. 받는 즉시 냉장고에 보관한다. 겨울에 배송할 때 안의 얼음이 어는 경우가 있어 생산회사에 문의 하였더니 배송기간 동안 며칠간 어는 것은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여행을 하여야 할 경우 너무 덥지 않은 철이고 여행지에 냉장고가 없다면 1-2주는 백에 가지고 다녀도 되고 실내온도가 쾌적한 정도이면 괜찮다. 작은 병에 덜어서 여행도중 복용할 것만 가지고 간다. 실내온도에 2-3주간 있어도 잘 견디며 5% 미만 정도만 감소한다.
<질문들>
Q : 쌍커플 수술앞두고 잇는데요. 항생제 복용 후 유산균 몇시간 뒤에 먹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안나와서요.
A : 위에 항생제 부분을 보세요. 설명을 보지도 않고 하는 질문들에는 답변 안 합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Q : BIO-Prebiotics를사서 유산균과 같이 먹으려고 하는데요.
반드시 물에 타서 복용해야 하나요? (캡슐을 분리해서 물에 녹인다음 복용해야하나 싶어서요...)
일반적으로 유산균 복용하는것처럼 물과 함께 마셔도 되나요?
A : 어떤 방법이든 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