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잘 하고 기억력이 좋아지려면

본문의 링크는 오른쪽 본문 링크 박스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세요.

유난히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극성을 넘어 입시지옥이 극심한 것 같다. 어떻게 하든 합격을 시키려고 온갖 정성을 다 하는 모습을 뉴스에서 볼 때 안쓰러운 마음이 든다.

어떻게 하면 공부를 잘 하게 될까? 우선 뇌에 기억의 저장량을 늘려주는 Choline과 뇌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Tryptophan이 많아야 한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특별한 아미노산들이 필요하지만 이 두 가지가 값싸고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다. Choline은 계란 노른자, 콩기름에 많고 Tryptophan은 콩 종류와 호박씨, 호도, 잣, 밤, 땅콩 같은 견과류에 많다. Choline은 Phosphatidylcholine, Phosphatidyl Serine이란 제품으로 나와있다.

그리고 뇌에 산소와 영양소가 충분히 공급되어야 한다. 빈혈이 있어도 뇌에 산소가 부족하여 기억력이 나뻐진다. 또한 뇌 내의 DNA와 RNA 핵산의 합성을 촉진시켜야하고 학습기억력을 증진시켜야 하며 뇌내의 산화물질을 감소시켜야한다. 그리고 수험생의 스트레스로 인한 변비를 방지해야한다.

모유에는 Omega Oil의 DHA가 포함되어 있어 이를 먹은 유아는 나중에 7살 반 - 8살 되었을 때 IQ가 8.3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 다른 연구에서는 모유를 먹인 아이는 나중에 IQ가 5-12 더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므로 산모도 아기를 총명하게 키우려면 Omega Oil을 복용하여야 하는 것은 두 말 할 것도 없고 젖을 끊은 다음에도 계속해서 아이에게 Omega Oil을 복용시키면 다른 아이들보다 훨씬 더 IQ가 높아진다.

Omega oil의 DHA는 특별히 두뇌의 활동을 높이고 기억력을 높여주므로 수험생은 특히 기본으로 먹이는 것이 좋다.

검색창에 오메가를 치시면 여러 종류의 오메가 오일이 나옵니다.